The 찰만생대패 Diaries

색이 참 곱죠? 약간 핑크 같기도 하고 오렌지 색 같이고 한 오묘한 컬러감이 특히 이 파스타의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이태원 해방촌으로 떠나봅시다. 아름다운 선셋을 사랑하는 다니는 날 좋은 날마다 선셋사냥하러 해방촌 이태원으로 떠나곤 합니다. 그래서 이태원 해방촌 카페로 핫한 곳이나 맛집을 아주 꿰고 있지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감칠맛이 맴도는 양념장과 쫄깃쫄깃한 회무침이 풍성한 식감과 맛을 한층 살려줍니다. 막국수는 기본적으로 비빔식으로 제공되지만, 기호에 따라 함께 제공되는 육수를 자작하게 부어 물 막국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막국수 밑에는 설탕이 깔려 있어 단맛을 줄이고 싶다면 주문 전 미리 빼 달라고 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혼집 인테리어】 하나씩 천천히,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는 아내의 놀이터

실제로 가게안에는 고기 구워주는 직원이 아주 많이 계시더라구요. 체감상 테이블당 한명씩은 배치된 느낌이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 다 친절하셨고 고기랑 찬들도 다 맛있게 먹었네요. 체인점에 대한 거부감이 좀 있는 편이라 겁을 잔뜩 먹었는데... 술마시기 좋은 곳이라기 보다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 같습니다. 파김치 김치 구워먹으니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부적절한 사진은 삭제될 수 있으며, 저작권에 위배되는 사진 첨부시 법적 처벌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취소

솥밥 땡겨서 방문했는데 체인인데도 맛있어요 다른지역에서 먹은거보다 훨씬 맛있는 느낌이네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아 좋아요

그리고 해방촌신흥시장 카페 오잇에서 추천드리는 메뉴는 복숭아 아이스티와 카이막이랍니다.

솔직한 맛은.. 그냥 그럭저럭 그랬습니다. 김치맛도 일반적인 그 맛이었고 저는 개인적으로 구워주는 건 편하지만 일행하고만 있으면 편하게 말하면서 먹을 수 있는데 소심한 저는 직원분이 옆에서 계속 구워주셔서 살짝 부담스럽기도하고 편하게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이 라운지 바는 젊은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한국 밤문화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바에 포함된 요리입니다. 직원들은 훌륭한 예의와 함께 훌륭한 품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볶음밥을 드실거면 고기와 김치를 이태원 맛집 추천 조금 남겨두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서울 이태원에서는 이곳 저곳에서 먹거리를 탐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험입니다. 단체로 모여 먹거리 탐방을 즐기거나, 혼자서도 다양한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는 더테이블이며, 매우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또한 한옥에서 만두와 찜닭을 찰만생대패 즐길 수 있는 이태원 한옥마을도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 일행은 단골이라며 이태원 커피를 주문했고 둘 다 만족했습니다. 드립도 아닌데 이태원 대패 맛집 커피에서 여러가지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만족했습니다. 조금 덜 덥거나 습한 날 이태원 커피도 도전해보려구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